본문

뉴스 > 전국

임태희 "인성과 함께 실력이 균형을 이루는 디지털 시민교육 추진"

국제뉴스 | 2022.1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태희 '디지털 시민 원팀(One-Team)' 출범식에 참석.<사진제공=경기도교육청>임태희 '디지털 시민 원팀(One-Team)' 출범식에 참석.<사진제공=경기도교육청>

(의정부=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임태희 교육감은 7일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 서울에서 열린 '디지털 시민 원팀(One-Team)' 출범식에 참석해 "인성과 함께 실력이 균형을 이루는 디지털 시민교육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임태희 교육감은 인사말에서 "지속 가능한 디지털 세상 만들기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이슈"라며, "경기교육은 학교 현장의 디지털 시민교육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학생들의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범식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구현모 KT 대표,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김은미 이화여대 총장, 임채성 서울교대 총장, 윤동섭 연세의료원장, 표완수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 법무법인 세종, 법무법인 태평양, 김앤장 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등 교육, 기업, 의료, 법률 분야의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공동 선언문에는 ▲디지털 시민 활동과 확산을 통해 더 나은 디지털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올바른 디지털 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안전한 디지털 환경 조성을 위해 하나로 힘을 모으겠습니다 ▲디지털 피해자 일상 회복을 위한 피해자 지원 체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등 네 가지 내용을 담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황종식기자h34400@naver.com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9일 [목]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