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논산서 유관순이 돌아왔다 공연

우리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관순이돌아왔다 홍보 포스터유관순이돌아왔다 홍보 포스터

(충남=우리뉴스) 김영근 기자 =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총감독 김영근)은 오는17일오후 2시부터 논산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관순이 돌아왔다'라는주제로 한편의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과 같은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시범공연단은 지난 2019년에 창단, 해외와 전국을 순회하며 50여 차례의 시범 공연과 공영방송사인 KBS, MBC 등에 출연해 충청남도 태권도를 널리 홍보하면서 충청남도의 위상 강화는 물론 태권도 발전과 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도내 대표적인 애국지사인 유관순 열사의 이야기를 주제로 태권도시범과 융합한 공연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내포보부상촌 야외 시범공연 장면(사진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내포보부상촌 야외 시범공연 장면(사진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한편 김영근 총감독은 "이번 논산에서의 시범 공연은 코로나19로 취소됐던 공연을 다시 선보이는 것"이라며, "태권도가 대한민국국기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국민운동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콘텐츠의 브랜드로서 애국심과 국가관을 심어주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이 지난 2019년 괌정부 초청 시범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이 지난 2019년 괌정부 초청 시범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그러면서 "이번 공연은 태권도의 우수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태권도만이 가지고 있는 무도 스포츠의 대중성에 중점을 두고 공연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이 야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 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이 야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사진 제공=충청남도태권도시범공연단)

한편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충청남도태권도협회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비타500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고칼슘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