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부발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나서...부산진구 1만 세대 월동준비

국제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한국남부발전(주)(이하 남부발전')이 연말을 맞아 임직원의 힘을 모아 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에 참여해 온기를 전했다.

한국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왼쪽 네 번째)과 직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제공=남부발전한국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왼쪽 네 번째)과 직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제공=남부발전

남부발전은 부산진구 노인복지관, 부산진구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법인 주는 사람복지재단이 주최하는 '1만 세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거동이 불편하고 생활고를 겪는 부산진구 내 노인과 장애인 가정 1만 세대의 월동준비를 위한 70t 규모의 김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남부발전 자체 봉사단은 봉사활동에 앞서 직원 성금으로 마련한 김장 후원금을 전달한 후 부산진구 여성연합회 등 부산지역 유관기관들과 함께 직접 절인 배추를 옮기고, 양념을 버무리는 등 김장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남부발전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11월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난방 텐트와 난방유를 비롯한 방한 의류 기부 활동 등 소외 받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에 나선 바 있다.

한국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사진 가운데)과 직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한국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사진 가운데)과 직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남부발전 김명수 상임감사위원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스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빛을 밝히는 사회공헌에 계속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