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원광대학교병원,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와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2.1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업무협약 체결(사진=원광대학교병원 제공)업무협약 체결(사진=원광대학교병원 제공)

(익산=국제뉴스) 송영심 기자 = 원광대학교병원운영 전북금연지원센터가 지난 5일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와 여성 구직자들의 취업지원서비스와 금연지원서비스 연계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전북 도내 금연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와 금연지원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연계하여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전북금연지원센터는 업무협약을 통해 여성 구직자들에게 금연상담, 금연지도, 건강교육, 기초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는 찾아가는 금연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양 기관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공동 관심사에 대한 상호 교류 및 금연캠페인과 건강관리 활동을 연계하는 등 다양한 금연서비스를 제공하여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정했다.


오경재 전북금연지원센터장은 "이번 협약이 여성들의 금연을 돕고 스트레스 관리, 건강관리, 건강검진 등을 통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금연지원센터는 찾아가는 금연지원서비스 ▲위기 청소년, 여성, 장애인 ▲300인 미만 소규모 사업장 ▲저소득층, 50인 미만 사업장 ▲4박 5일 전문치료형 금연캠프(20년 이상 중증흡연자)를 제공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31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야쿠르트 그랜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