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동두천시, 12월 1일 명예시장...유성민 동양대 동두천캠퍼스 학생 위촉

국제뉴스 | 2022.12.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동두천시, 12월 '1일 명예시장'...유성민 동양대 동두천캠퍼스 학생 위촉.(사진제공.동두천시)동두천시, 12월 '1일 명예시장'...유성민 동양대 동두천캠퍼스 학생 위촉.(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동두천시(시장박형덕)는1일,유성민동양대학교동두천캠퍼스학생을12월「1일명예시장」에위촉했다.


유성민명예시장은동양대학교안전공학부전공으로학업에충실하고,동두천캠퍼스학생회기획총괄부장으로서우수한리더십으로타학생들에게모범이되며,동두천캠퍼스만의우수한정책을제안하여캠퍼스내복지증진에기여한인물이다.


이번20대청년명예시장위촉은이례적인일로새로운시각과다양한가치관을시정운영에반영하고각계각층의목소리를수렴하여더나은동두천시를만들겠다는시의의지가반영됐다.


이날유성민명예시장은시장실에서위촉장수여를시작으로본격적인업무에착수했다.수여식에는유성민명예시장과함께구자신동양대학교학사행정팀팀장이참석하여박형덕동두천시장과교육발전과학생복지증진에관해허심탄회하게이야기를나눴다.


이어유성민명예시장은월례회의와동두천시의회정례회개회식에참석한뒤민원봉사과등본청의각부서를방문하여업무추진상황등을청취했다.


오후에는시의주요현안사업대상지인두드림마켓,보산동관광특구,소요별앤숲테마파크등을찾아동두천곳곳의현장을직접살피는등바쁜일정을소화하며1일명예시장으로서의역할을수행했다.


동두천시의「1일명예시장」제도는시민과출향인사,교육인사등1인을매월명예시장에위촉하여하루동안시장직책을수행하고시정에참여하게함으로써소통과참여행정구현에기여하는동두천시의지속시책사업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5일 [일]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비요뜨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