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취약계층 향한 따뜻한 온정 나눔 귀감

국제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가 취약계층을 향한 따뜻한 온정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효성교회(사진=충주시)효성교회(사진=충주시)

충주효성교회(위임목사 김광수)는 1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 싶다며 500만 원을 기탁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충주사랑·행복나눔 기금으로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각종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엄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희경, 허상영)는 1일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50만 원의 긴급생계비를 지원했다.


엄정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 중인 지사협은 긴급생계비를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노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충주시는 숲가꾸기 사업에서 발생한 산물을 활용한 사랑의 땔감을 지원했다.

취약계층 향한 온정의 땔감 전달 모습(사진=충주시)취약계층 향한 온정의 땔감 전달 모습(사진=충주시)

시는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사회복지시설 등 5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난방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난방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비타500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