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논산문화관광재단, 12월은 재즈와 함께 공연

우리뉴스 | 2022.12.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포스터포스터

(논산=우리뉴스) 김영근 기자 = 논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이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의 'beautiful christmas'공연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재단이 추진하고 있는 우수레퍼토리 기획공연의 세 번째 순서로, 세계 각지에서 활약 중인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에 더해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브래드 크리스토퍼 존스, 기타리스트 토마 나임, 피아니스트 토니 팰만이 세션으로 나서 함께 무대를 꾸민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인 나윤선은 해외에서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유엔 총회장에서 열린 유네스코 지정 '세계 재즈의 날'공연에 출연하기도 했다.

나윤선은 20일 펼쳐질 'beautiful christmas'에서 재즈, 포크, 팝 등 장르를 넘나들며 개성있는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10일 오전 11시부터 논산아트센터 공식 누리집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지진호 논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올해 진행하는 마지막 기획공연인 만큼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며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의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내년에도 역시 유익하고 풍성한 문화공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 세븐일레븐 금액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