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논산시, SKT와 협력 인파관리 시스템 운영

국제뉴스 | 2022.1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논산시는 '2022년 양촌곶감축제 종합안전대책 보고회' 를 열고 안전한 지역 축제를 준비했다.(사진=논산시청)논산시는 '2022년 양촌곶감축제 종합안전대책 보고회' 를 열고 안전한 지역 축제를 준비했다.(사진=논산시청)

(논산=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축제ㆍ행사 시 방문객 밀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인파관리 서비스를 SK텔레콤(이하 SKT)와 협력하여 양촌곶감축제 기간 동안 SKT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뤄질 '인파관리 모니터링 서비스'를 운영 한다.


인파관리 모니터링 서비스는 주요 지점 방문객 데이터와 과거 축제 방문객 데이터를 비교하여, 인구 밀집 지역에 대한 세밀한 안전사고 예방이 가능하고 인구 혼잡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재난종합상황실ㆍ축제 관계자ㆍ안전관리자ㆍ시 관계자 등에게 실시간 인구 동향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인파관리 모니터링 서비스는 논산시청과 양촌면사무소, 양촌곶감축제장 등에서 12월 9일부터 12월 11일까지의 축제 기간 중 동시 운영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ws@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