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선비도서관, 영주시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2.11.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어르신의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도약어르신의 평생학습 실현을 위한 도약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선비도서관(관장 김대중)은 어르신의 평생학습 실현을 위해서 영주시노인복지관과 11월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영주선비도서관 김대중 관장과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 등 도서관, 복지관 관계자들 10여 명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국내 인구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의 평생학습 및 여가 증진을 위해서 평생학습 사업, 어르신 맞춤 자료 등 여러 방면에서 상호협력하는데 의견을 함께했다.


영주선비도서관은 지난 10월부터 찾아가는 어르신 프로그램 「당신의 마음 더 가까이」 사업의 일환으로 △얼굴이 웃으면 뇌가 웃어요, △다함께 우쿨렐레 연주, △우리동네 사랑방 공예놀이터 3개 프로그램을 영주시노인복지관과 협력, 운영하는 등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대중 영주선비도서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운영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24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