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인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 초청 특강 개최

국제뉴스 | 2022.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정복 시장 초청 특강유정복 시장 초청 특강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는 지난 26일 오후 7시 인천대학교 교수회관 대회의실에서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을 초청하여 최고경영자과 정(CEO) 제18기 특강을 개최했다.


이기동 경영대학원 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박종태 총장, 강현철 교학부총장, 이호철 대외협력부총장을 비롯해 최고경영자과정 초대 회장인 이규연 회장과 김삼현 CEO과정 총동문회장, 이민호 MBA 과정 총동문회장, 사단법인 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연합회 이헌구 회장, 재학생과 동문, 교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종태 총장의 환영사에 이어 정상철 인천대 명예교수의 소개로 연단에 오른 유정복 시장은 '인천의 꿈,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시작했다.


특강에서 유 시장은 "인천은 단군의 역사와 우리나라 근대화 및 산업화의 가장 중심에 서 왔다."며, "현재 항만과 공항을 가진 가장 잠재력이 많은 도시"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인천의 발전이 곧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든다는 각오로 균형, 창조, 소통의 가치와 인천발전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역설했다.


한편, 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인천에서 글로벌 경영인 및 기업인을 양성하는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4년 개설해 현재까지 6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