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주민 오랜 숙원 김제금구행정복지센터, 개청식새 둥지틀다

국제뉴스 | 2022.10.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김제시)(사진=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 금구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두일균) 개청식이 27일, 정성주 김제시장, 황영석 전북도의원, 김제시 시의원, 지역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청식은 금구면 풍물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수 식재, 테이프 커팅식, 기념사 및 축사, 시설 관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존 청사는 지난 1986년에 지어진 노후화 된 건물로 면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 사항이 많아 청사 신축은 오래전부터 면민들의 숙원사업 이었다.


신청사는 면적 1650㎡ 규모로 1층에는 민원실과 취미실이 있으며 2층에는 대회의실, 소회의실, 프로그램실 등이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제시)정성주 김제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김제시)

정성주 김제시장은 "금구면민의 오래숙원 사업으로, 합심으로 이룬 신청사를 개청하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금구면 행정복지센터가 금구 면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두일균 금구면장은 "금구면 행정복지센터 신축으로 면민들의 편의 증진은 물론 근무 직원들의 복지도 향상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안전하고 쾌적해진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면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8일 [수]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