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운하 문화자산화 위한 프로젝트 4회차, 예술이 흐르는 운하 개최

국제뉴스 | 2022.10.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은 포항문화재단의 4회차 '예술이 흐르는 운하'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은 포항문화재단의 4회차 '예술이 흐르는 운하' 프로젝트 포스터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항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법정 문화도시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테마별 릴레이 방식으로 '포항 운하 문화자산화 프로젝트-문화가 흐르는 운하'를 추진 중인 가운데오는 29일 포항 운하 일원에서 네 번째 테마인 '예술이 흐르는 운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4회차 '예술이 흐르는 운하'는 운하가 가진 장소적 문화가치를 담으면서 시민들이 일상 속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우쿨렐레 공연, 거리공연, 성악공연, 운하 플로깅 투어, 우리가 꿈꾸는 운하 그리기 등을 선보인다.


특별 이번 회차에는 거대한 베어브릭을 통해 짧은 순간, 가벼운 일상의 공간을 순간 미술관으로 만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임지빈 작가의 'EVERYWHERE'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포항문화재단은 이번 행사를 시민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성 프로그램의 계기로 만들어 향후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선보이는 프로그램의 형태로 확장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