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홍준표 대구광역시장, 문 前대통령은 김정은에게 무엇을 담은 USB를 넘겨주었을까?

국제뉴스 | 2022.10.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준표 대구시장홍준표 대구시장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24일 홍준표 대구시장은 자신의 페이스 북에서 " 판문점 남북정상회담때 문대통령이 김정은에게 넘겨준 USB에 안에는 무엇이 담겨 있었을까요? 당시 남북정상회담에 묻혀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김정은을 남북평화쇼에 끌어들이기 위해 문대통령은 김정은에게 무엇을 담은 USB를 넘겨주었을까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들은 당시 그속에는 북의 경제발전계획이라고 얼렁뚱땅 넘어 갔지만과연 김정은이 MB의 비핵개방3000같은 신경제계획을 받고 남북정상회담 쇼를 세번이나 해 주었을까요? 나는 그것을 USB의 내용에 따라 여적죄가 될수도 있다고 경고 한적이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홍 시장은 "대북경제 제재에 막혀 있는 북의 숨통을 튀어 주기 위해 막대한 비트코인 지갑을 넘겨 주었다는 말도 나돌았고 최근 나돌고 있는 박원순등이 북과 거래했다는 암호화폐 소문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이제는 밝혀져야 할때가 아닌가 합니다."라고 말했다.


나아가 홍준표 대구시장은 "DJ이후 북은 남북정상회담때마다 돈을 요구 했고 MB시절에도 돈을 요구해 MB가 남북정상회담을 포기한 일도 있었지요. 문을 위해 평양 군중대회까지 열어 주면서 열렬히 방북환영을 해준 김정은에 보답하기 위해 그때 문이 김정은에게 넘겨준 USB속에는 과연 무엇이 담겨 있었을까요?"라고 그 USB에 대해 대단히 궁금해 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