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건강도시 조성 위한 하늘재 걷기 행사 개최

국제뉴스 | 2022.10.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하늘재 걷기 행사 포스터(사진=충주시)하늘재 걷기 행사 포스터(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는 오는 29일 '건강한 도시! 걷는 충주!'를 실현하는 하늘재 걷기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4대 미래비전의 일환인 '활동적인 건강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하늘재 이음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충주시 문화예술과와 중원문화재단에서 기획한 '2022 명사동행 걷기'와 같이 진행된다.


명사동행 걷기에는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유흥준 교수를 초빙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29일 오전 12시 출발 장소인 수안보면 미륵리 주차장으로 오면 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워크온 등록을 장려하는 △신규 가입자 선물증정 이벤트 △충주시 건강증진사업 홍보 △SNS 포토 이벤트 △건강상식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해 참석자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건강도시 조성은 미래비전의 한 축으로서 우리가 만들어가야 할 지역의 미래상"이라며, "시민들이 걷기 좋은 명소를 관리하고 잘 홍보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충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