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진전문대 호텔항공관광과,높은 국내외 취업 명성 날리며 "이렇게 운영됩니다"

국제뉴스 | 2022.10.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전국에서 호텔항공관광과로 국내 및 해외 취업으로 이름을 날리며 유명세를 톡톡히 뽐내는 대학교는 어디일까? 단연코 대구소재 영진전문대학교(이재영 총장)이다.


이 대학교 호텔항공관광과는 2일코로나 위기 속에서 저력을 발휘해 지난 3년간 호텔신라제주 13명, 호텔롯데제주 2명, 파라다이스호텔 5명, 메리어트호텔 7명, 힐튼경주호텔 4명, 경주라한호텔 6명 등 총 37명이 대기업 특급 호텔에 취업하는 알찬 실적을 냈다고 밝혔다.


또 해외 취업에서는일본 취업을 희망한 25명은 일본 간사이공항, 하얏트힐튼오키나와, 일본관광공사(JTC) 등에 전원 합격했고, 내년 졸업예정인 2학년생 13명은 일본현지 인턴십에 참가 중으로, 현지 기업체 채용면접에 나선다.


이로써 호텔항공관광과는 최근 3년간 대학 관광 분야로는 매우 드물게 평균 60%를 상회하는 의미 있는 취업률을 기록했다.


또한 국가 지원사업에서는 LINC+ 사회맞춤형 학과(특급호텔반, 2017년~2021년 5년 운영, 매년 2억 원)에 이어 올해 LINC 3.0 선정,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반 운영, 2022년 한국관광공사 우수 호텔아카데미에 전국 유일 선정됐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 볼때 영진전문대학교 호텔항공관광과는 국내 최고의 경쟁력있는 학과로 거듭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8일 [목]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