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 용산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고구마 수확 구슬땀

국제뉴스 | 2022.10.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구마 수확 모습.(제공=영동군청)고구마 수확 모습.(제공=영동군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군 용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권용하, 김상희)는 지난달 30일 올해 봄 정성들여 심은 사랑의 고구마 300여 박스를 수확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고구마 수확에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30여명이 동참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에 수확한 고구마는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것으로 해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기초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행사를 실천해 왔다.


힘든 작업임에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된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회원들이 서로 협력하여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됐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권용하, 김상희 회장은 "바쁘고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화합과 소통의 계기를 마련했으며, 판매 수익금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서우종 용산면장은 "그간 땀 흘려 일군 고구마 수확작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복지활동에 용산면과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힘을 모아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