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리코, 코트라 한-인니 미래산업 수출·기술협력 상담회 참가

국제뉴스 | 2022.09.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코, 코트라 '한­인니 미래산업 수출·기술협력 상담회' 참가./리코 제공리코, 코트라 '한­인니 미래산업 수출·기술협력 상담회' 참가./리코 제공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리코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단(이하 KOTRA)가 주최는 'G20 연계 한-인니 미래산업 수출·기술협력 상담회'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기술과 인도네시아의 수요를 연결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국내 기후 기술, EV, 의료기기, 디지털 콘텐츠 기업 40개 사와 인도네시아 바이어 및 기관 80개 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리코는 배출처의 폐기물 데이터 관리·행정서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박스 클라우드'로 기후 기술 유망기업으로 채택돼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기후 기술 분야에는 리코 외에도 에너지, 수질관리 등 기후변화·탄소 저감 등 기후 기술을 보유한 총 10개 기업이 선정됐다. 리코는 이번 행사에서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 및 잠재 협력 파트너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해 글로벌 동향 파악, 업박스 클라우드 협력 기회를 발굴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국개기업형 폐기물 수집운반 서비스 업박스는 사업장의 배출 환경 조성부터 운반, 데이터 관리까지 전반의 과정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다. 업박스는 폐기물을 수거할 때마다 정확하게 배출량을 측정하며, 고객은 측량 값 및 환경 지수, 처리 과정을 업박스 클라우드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