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권수 전 경남도의원, 경남개발공사 제12대 사장 취임

국제뉴스 | 2022.09.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권수 경남개발공사 사장김권수 경남개발공사 사장

(진주=국제뉴스) 구정욱·황재윤기자 = 진주 출신 김권수 전 경남도의원이 경남도의 대표 공기업인 경남개발공사 제12대 사장에 임명됐다.


신임 김권수 경남개발공사 사장은 박완수 경남도지사로부터 29일 오전 임명장을 받고, 경남개발공사 취임식에 참석해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김권수 사장은 경상국립대학교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경남도의회 의원, 주택관리공단 상임감사, 경남도민신문 사장 등을 지낸 바 있다.


이날 취임사에서 김권수 사장은 인사·조직 등 공정성과 투명성을 회복하고, 효율성 강화를 위한 경영혁신 추진을 강조하며, 어려운 경영여건 해결을 위해 최우선으로 소통과 공감의 리더십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그러면서 경남개발공사의 미래 비전으로 '지속가능 ESG 경영으로 도민의 행복 구현과 미래가치 창출'을 설정하고 발전방향으로 ▲환경경영 방침과 전략 수립 ▲지역 균형발전과 공유가치 창출 ▲지배구조 개선으로 투명하고 효율적인 경영 실현을 바탕으로 ESG 경영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제시했다.


또한 전 임직원에게 도민의 복지 증진에 기여한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흔들림 없이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했다.


김권수 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340만 경남도민의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경남개발공사의 사장으로 취임하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며, "지속가능 ESG경영으로 도민의 행복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권수 신임 사장은 현장중심 경영을 위해 '서민의 내 집 마련을 위한 정책사업'인 창원 현동 공동주택 건립현장을 찾아 견실시공과 안전관리 등을 점검할 계획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