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시노인복지관, 경로의 달 맞이 제4회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국제뉴스 | 2022.09.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주시노인복지관, 경로의 달 맞이 제4회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영주시노인복지관, 경로의 달 맞이 제4회 스마일 페스티벌 개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오는 10월 4일(화)부터 6일(목)까지 3일간 영주시민회관에서 '스마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4회 스마일 페스티벌에서는 영주시노인복지관이 경로효친 사상 고양은 물론 일반 시민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문화 예술 향유로 작품 전시회와 문화공연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작품 전시회(10월 4일~6일)'는 △개막식과 △시낭송을 시작으로, △서예 △사군자 △캘리그라피 △민화 △수채화 △아크릴화 등 강사 및 복지관 이용 회원들이 직접 작업하고 준비하여 문화 예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선배의 한 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화공연(10월 6일)'은 통기타, 라인댄스, 방송댄스, 수어 등 복지관에서 갈고닦은 회원들의 공연과 함께 △초청공연 △한복 패션쇼 △초대 가수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다. 야외에서는 △캘리그라피 체험 △환경보호 체험 △디지털 배움터 에듀 버스 △건강관리 △먹거리 등의 주제로 체험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관계자는 "경로의 달 10월을 맞아, 선배시민인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어르신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이니만큼 안전과 방역에 보다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스마일페스티벌' 문화공연관람은 방역과 안전을 위해 사전 신청접수를 받아 입장권을 배부한다. 전시회 및 체험부스 이용은 사전 신청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