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다니티와 中 Like cat 팬클럽, 강다니엘 솔로 데뷔 첫 콘서트 기념 쌀 (2930kg) 기부

국제뉴스 | 2022.09.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가수 강다니엘 팬클럽 '다니티'와 중국 팬클럽 'Like cat'은 가수 강다니엘 솔로 데뷔 첫 콘서트를 기념해 쌀 2930kg를 23일부산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해당 성품은 가수 강다니엘 팬클럽 회원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자발적으로 모은 성품으로, 강다니엘의 고향인 영도구 내 한부모 가정인 청학모자원과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이크캣-다니티 기부증서/제공=부산사랑의열매라이크캣-다니티 기부증서/제공=부산사랑의열매

지난 8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해외투어에 나서는 가수 강다니엘은 다음달 15~16일 일본 오사카, 요코하마, 22일 마닐라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아시아투어 이후 미주 유럽까지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가수 강다니엘 팬클럽은 "좋은 음악으로 위로가 되고 싶다는 가수 강다니엘의 활동 취지에 맞게 우리 팬클럽에서도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박은덕 사무처장은 "특별한 순간마다 따뜻한 나눔으로 우리 사회에 희망을 전해주는 팬클럽 '다니티'와 중국 팬클럽 'Like cat'의 따뜻한 행보를 응원드리며, 회원 한분 한분의 마음이 저소득층에게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6일 [목]

[출석부]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 베지밀 검은참깨 두유 190ml x 72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