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령군,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 30일까지 추가 접수

국제뉴스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오는 30일까지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 추가 접수를 받는다.의령군(군수 오태완)은 오는 30일까지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 추가 접수를 받는다.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21일,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농어업인수당을 신청하지 못한 농어업인을 대상으로 농어업인수당 지원사업 추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신청은 지급자격 요건을 갖추고도 상반기에 신청 시기를 놓친 농어업인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는 상반기에는 지급대상에서 제외되었으나 경상남도 농어업인수당 지침변경으로 수당지급이 가능하도록 지원요건이 완화되었다.


추가 신청 대상자는 2021년 1월 1일부터 수당 신청일까지 경상남도 내에 거주하면서 농어업경영체 등록을 유지한 경영주와 공동경영주로 경작지 또는 어업권이 경상남도 내에 있어야 한다.


그러나 신청자격을 갖추고도 농어업 외 종합소득 금액이 3,700만 원 이상인 자, 농어업 관련 법령 위반자, 보조금 부정수급자 등은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자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소지 읍면사무소 산업담당에 제출하면 되고 자격검증을 거쳐 대상자로 확정 되면 오는 11월에 지역화폐 또는 선불카드로 수당을 받게 된다. 수당 지급액은 경영주와 공동경영주 각 30만원 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비타500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