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산시립합창단 제6회 기획연주회 가을, 노래로 물들다

우리뉴스 | 2022.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보 포스터홍보 포스터

(충남=우리뉴스) 유지완 기자 = 충남 서산시는 서산시립합창단 제6회 기획연주회 '가을, 노래로 물들다'가 10월6일 저녁 7시30분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연주는 서산시립합창단(예술감독 겸 지휘자 서형일)이 현대 무반주 합창곡부터 아름다운 한국 가곡, 흑인 영가, 팝송 스테이지로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준비했다.

연주회에서는 최근 영국의 왕세자가 된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Paul Mealor가 작곡한 Ubi Cartias를 비롯해 서산시립합창단의 위촉으로 세계 초연되는 작곡가 정남규의 '가을'이 연주될 예정이다.

이어 흑인 영가 스테이지와 팝송 스테이지에서는 국내 최정상 밴드인 이준혁 밴드가 함께 연주회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합창단은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온 B.T.S의 'Butter'와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을 합창으로 편곡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산시 문화예술과 신현우 과장은 "시립합창단에서는 가을의 정서를 즐길 수 있는 연주회를 열심히 준비했다"며,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공연의 티켓은 전석 무료로 22일 10시부터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1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4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비타500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