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사들의 함박 웃음 가득했던 미소천사 공연 훈훈

국제뉴스 | 2022.09.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1회 힐링 기부 행사를 진행한 제주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무드트리, 타지, 어진별, 하비오)[사진=문서현 기자'제1회 힐링 기부 행사를 진행한 제주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무드트리, 타지, 어진별, 하비오)[사진=문서현 기자'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에서 활동하는 제주 아티스트 4팀이 모여 천사들에게 환한 미소를 선물하는 따뜻한 힐링 콘서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이렇게 진행된 제1회 힐링 기부 행사의 이름은 미소천사. 미소천사는 천사의 집에 머무는 아이들에게 미소 가득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만들어진 이름이다.


이날 공연은 천사의 집에서 생활하는 천사들과복지사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했으며 동주씨와 함께 제주에서 음악을 하고 있는 무드트리,어진별, 타지, 하비오 4팀이 공연을 꾸려갔으며 평소 음악 공연 관람이 어려운 천사의 집 아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무드트리는 다양한 무드들이 가득히 열려 있어 마음에 드는 열매를 골라 베어 물 수 있는 트리가 되고자 하는 팀으로 이곳 리더인 동주씨가 이번 미소천사 콘서트를 기획다.

이번 힐링 기부 행사를 기획한 무드트리 동주씨 [사진=문서현 기자]이번 힐링 기부 행사를 기획한 무드트리 동주씨 [사진=문서현 기자]

무드트리 보컬인 동주 (33·남)씨는 3년전 제주로 이주해 음악활동을 하며 천사의 집에 꾸준히 물품기부를 이어왔다.


동주씨는 "물품기부도 좋지만 문화예술 공연 혜택을 접하기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마음 맞는 친구들과 공연을 준비해 선물하고 싶었다"며 "천사의집 아이들이 이번 공연으로 인해 코로나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음악으로 인해 미소가 가득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공연의 취지를 밝혔다.


동주씨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도내 곳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접하기 힘든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공연을 지속으로 펼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이렇게 아름다운 생각들이 모여 이뤄진 힐링 기부행사는 아이들의 함성과 함께 시작됐고 공연 이름인미소천사처럼 아이들의 환한 미소와 밝은 함성이 쏟아지면서 아이들에게 미소가 가득한 시간을 선물하기에 충분했다.

누군가의 곁에서 함께 걷고 노래하는 어진별, 팝과 가요를 넘나들며 그루브한 기교로 뚜렷한 색을 지닌 보컬리지스 파지, 남녀 혼성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로 이루어진 3인조 밴드 하비오.


아티스트들이 노래를 하고 연주를 할때마다 아이들은 함께 떼창을 부르며, 완벽하게 하나되는 즐거운 일요일 오후. 공연 내내 아이들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공연을 관람한 한 초등학생은 "무드트리가 가장 좋았고, 아로하 처럼 아는 노래가 많아서 너무 좋았다"며 "공연을 좋아하지만 공연을 관람한 기회가 적어 가지 못하는데 이번 공연이 힐링같은 시간이였다"고 환하게 웃었다.

지난 18일 오후 3시 30분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천사의집 45명의 아이들을 위해 제주에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제주 아티스트들이 자발적인 재능기부를 위한 공연으로 꾸려졌다.

그러면서 "이런 공연이 자주 자주 천사의 집에서 열렸으면 좋겠고, 공연관람의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고등학교 재학중인 한 친구는 "한달에 한번 아니 두달에 한번이라도 이런 공연이 열렸으면 좋겠다"며 "짝이 제일 재미있었고 노래를 듣는데 친구들끼리 엄청 웃을 수 있어 행복했다"고 즐거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 "좋아하는 노래는'정세운, 바라만 본다'인데 오늘 공연중 제일 좋았다"며 "내일도 공연이 또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을 하다 "내일은 학교가는 날이구나" 하며 다음주 주말 또 공연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6일 [월]

[출석부]
CU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