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진사이버대학교,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와 베트남 K뷰티 시장 동반 진출

국제뉴스 | 2022.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진사이버대학교와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는 16일, 이 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조혜경 영진사이버대학교 뷰티케어학과장(왼쪽)과 김영달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영진사이버대학교와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는 16일, 이 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조혜경 영진사이버대학교 뷰티케어학과장(왼쪽)과 김영달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브이케어(VK)의과미용학술협회(대표 김영달)와 협력해 베트남 K뷰티 시장에 동반 진출을 모색한다.


영진사이버대학교 16일 이 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브이케어(VK)의과미용학술협회와 이를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영진사이버대 뷰티케어학과와 브이케어(VK)의과미용학술협회는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 베트남에 한국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미용 신기술을 전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 다양한 인재양성 활동, 산업체 전문가 특강 등을 실시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올 8월 설립된 브이케어(VK)의과미용학술협회는 베트남 의과미용 교육을 체계적이고 전문성 있게 교육하고 소통하며 교류를 통해 베트남 의과미용과 학생들에게 한국미용기술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됐다.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는 "이번 협약은 뷰티케어학과와 브이케이(VK)의과미용학술협회의 인적자원 및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미용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 확대로 베트남에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고 미용인의 자기계발과 역량강화를 통해 한국 미용기술의 세계화에 앞장서는 기회가 되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월 27일 [금]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비타500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