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조폐공사, 포항 찾아 수해복구 지원

국제뉴스 | 2022.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조폐공사는 15일, 태풍 힌남노로 인해 큰 수해를 입은 포항시 동해면 피해 현장에 투입돼 쓰레기 제거 등 지원활동을 펼쳤다.한국조폐공사는 15일, 태풍 힌남노로 인해 큰 수해를 입은 포항시 동해면 피해 현장에 투입돼 쓰레기 제거 등 지원활동을 펼쳤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한국조폐공사(사장 반장식)는 15일, 태풍 힌남노로 인해 큰 수해를 입은 포항시를 찾아 수해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다.


서정한 조폐공사 화폐본부장과 임종훈 노조지부장 등 피해복구 지원반 임직원들은 태풍 피해 지역인 포항시 동해면 피해 현장에 투입돼 쓰레기 제거 등 지원활동을 펼쳤다.


서정한 조폐공사 화폐본부장은 "큰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작은 손길이라도 보태려고 현장을 찾았다."고 말했다.


조폐공사 화폐본부는 나눔에 대한 가치를 실천하면서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농촌 봉사 활동에 참여한 공로로 2020년 12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농촌사회공헌인증서'를 취득했다.


또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임직원 사랑의 기금으로 지역의 열악한 이웃에게 매월 정기 후원을 30여년간 이어온 공로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The Best 착한일터'에 선정되기도 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7일 [금]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