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박두진문학관, 안성 문인과 함께하는 문예 창작 교실 수강생 모집

국제뉴스 | 2022.08.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포스터제공=박두진문학관)(포스터제공=박두진문학관)

(안성=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안성시 박두진문학관은 9월 16일까지 '2022 '올해의 안성 문인과 함께 하는 문예 창작 교실: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은 시·소설·아동문학 3개 분야의 작가들이 강사로 나서 진행하는 문예 창작 수업이다.


수업은 9월 17일~11월 12일(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 10월 29일 제외)까지 총 8회에 걸쳐 안성시 한경대학교와 중앙대학교, 박두진문학관에서 진행된다.


수업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이 병행되며, 연말에는 수강생들의 작품을 모아 문집을 발간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 인원은 각 분야별 성인 20명,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수강 희망자는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교육행사 신청'에서 분야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문예 창작 교실을 진행할 3명의 작가는 지난 7월 안성 문인 지원사업에 선정된 안성 지역의 신진 문인으로 올해 첫 시집 '무인칭' 발간을 앞둔 김지은 작가, 단편소설 '차뚤부즈·이태리락카' 등을 발표한 박강산 작가, 장편동화 '꼬리 감춘 가족숨고 싶을 땐, 카멜레온' 등을 출간한 정유선 작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박두진문학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박두진문학관로 문의하면 된다.


박두진문학관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이번 '우리들의 글 쓰는 시간'을 통해 문학의 즐거움을 느끼고 자신의 이야기를 문집에 담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