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최경식 남원시장, 윔블던 챔피언 조세혁 선수 격려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세혁 (남원거점스포츠클럽 소속) 선수는 올해 첫 신설된 영국 윔블던대회 14세부 남자단식 우승에 이어 프랑스와 독일에서 열린 주니어 대회까지 우승하며, 스포츠고장 남원을 세계에 알렸다.(사진=남원시)조세혁(남원거점스포츠클럽소속)선수는올해첫신설된영국윔블던대회14세부남자단식우승에이어프랑스와독일에서열린주니어대회까지우승하며,스포츠고장남원을세계에알렸다.(사진=남원시)

(남원=국제뉴스) 황의관 기자 = 최경식 남원시장은 16일, 지난달 영국 윔블던 14세부 남자단식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려 월드컵 스타로 거듭난 조세혁 선수와 그의 아버지 조성규 전북테니스협회 전무이사를 초청해 격려했다.


현재 아시아테니스연맹 14세 이하 남자선수 1위에 랭크되어 있는 조세혁(남원거점스포츠클럽 소속) 선수는 올해 첫 신설된 영국 윔블던대회 14세부 남자단식 우승에 이어 프랑스와 독일에서 열린 주니어 대회까지 우승하며, 스포츠고장 남원을 세계에 알렸다.


조세혁 선수는 내년부터 연간 6개월 이상을 해외에 머물면서 20개 이상의 국제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세계 주니어랭킹 150위 목표를 달성한 후 4대 그랜드슬램대회에 출전할 계획이다.


최경식 시장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대회에서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월드스타로 키워낸 아버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많은 우승을 통해 남원을 알리고, 전북을 알리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며,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선수들의 본보기가 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