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안경찰서 제 70대 주현오 진안서장 취임식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70대주현오진안서장(사진=진안군)제70대주현오진안서장(사진=진안군)

(진안=국제뉴스) 황의관 기자 = 진안경찰서(서장 주현오)는 16일(화) 3층 강당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각 실·과장, 파출소장, 계·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70대 주현오 경찰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서 주현오 서장은 "'안전과 공정','인권과 소통'이라는 치안의 본질로 돌아가 현장 경찰관 한 사람 한 사람이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한걸음 더 '안전'이라는 지향점을 향해 나아가 '가장 안전한 진안'을 만드는 '존경과 사랑받는 경찰'이 되겠다"며, "주민과 가장 가까운곳에 있는 '든든한 이웃경찰'로서 '안전'이라는 기본권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경찰의 손길이 필요한 여성·아동·장애인·노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적극적으로 펼치는 안전한 진안을 구현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내부적으로는 '소통하고 화합'하여 조직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고 견고한 안전망 구축, 서로 화합하며 긍정문화를 확산시키고 최적의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전했다.


제 70대 주현오 진안서장은 경찰대 9기 졸업 후, 전북청 경무기획정보화장비, 전북청 경무기획정보화장비 지도관, 대전청 생활안전과장 등을 맡은 경력이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