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의 바다의 매력을 담은 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 9월 부터 재개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해변노르딕워킹, 선셋 필라테스, 싱잉볼 명사요가 3개 프로그램 운영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와 부산시는 부산 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을 다음달 3일부터 수영강 나루공원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2022 해양치유 프로그램 활동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2022 해양치유 프로그램 활동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

지난 상반기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7개의 해수욕장과 영도 아미르공원, 수영강 나루공원을 순환하며 진행됐다. 해변노르딕워킹, 싱잉볼명상요가 그리고 선셋필라테스까지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600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다녀갔다.


이번 가을에 진행하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바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 오전과 오후로 프로그램을 나눠 운영한다.


오전에는 해변과 해안 산책로에서 바른 자세와 바른 걷기를 통한 전신운동 노르딕워킹을 체험할 수 있고, 치유의 도구 싱잉볼을 활용해 바다를 마주하고, 나에게 집중하는 명상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


일몰 시간에 맞춰 시작하는 필라테스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소도구를 활용하고, 체험 전후로 에너지를 복 돋아주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다.

2022 해양치유 프로그램 활동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2022 해양치유 프로그램 활동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

해양치유프로그램의 사전예약은 16일부터 시작된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코로나상황을 고려해 제한된 인원으로 운영하기에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하반기에는 특별히 모든 참가자들에게 요가 매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인터넷 예약 사이트 부산해양치유.kr 을 통해 가능하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