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음성 남신초등학교, 여름방학 영어캠프 운영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어캠프 운영 모습.(제공=음성교육지원청)영어캠프 운영 모습.(제공=음성교육지원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 남신초등학교는 8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3일간 5, 6학년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Alice in Wonderland를 주제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해 영어교실에서 소규모 대면 수업으로 운영된다.


나만의 카드 만들기, 반다나 염색하기, 쿠키 장식하기, 미국의 애프터눈 티 문화 배우기, 모자 멀리 던지기 등의 여러 활동을 한다.


학생들이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체험 위주의 활동으로 구성해, 다양한 의사소통 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향상시키며, 문화적 다양성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영어캠프에 참가한 5학년 한 학생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공부를 하니 영어가 더욱 재미있고, 영어로 말하는데 자신감이 생겼다며 다음에도 또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귀화 교장은 "학교에서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의사소통능력을 확장할 수 있는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