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립도서관, 내달 6일부터 하반기 문화학교 8개 강좌 운영

국제뉴스 | 2022.08.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도서관 문화학교 운영 모습(사진=충주시)도서관 문화학교 운영 모습(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이인돈)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22년도 하반기 문화학교'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수강기간은 오는 9월 6일부터 12월 23일까지로 '영화의 숲에서 그림책길을 걷다', '소학강독의 서예'는 매주 화요일, '캘리그라피'는 매주 수요일, '내 생각 말하고 표현하기', '사고력 보드게임'은 매주 목요일, '중학생이면 이런 소설은 꼭 읽어야지', '교과서를 빠져나온 한국사'는 매주 금요일, '충과 효에 대한 우리 이야기'는 매주 토요일 등 모두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나 수업에 필요한 소정의 재료비는 본인부담으로 운영되며, 수강신청은 16~29일까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중이다.


시립도서관 이인돈 관장은 "이번 문화학교는 시민들의 다양한 관심분야를 충족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별 맞춤형 강좌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