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주은행이 청년들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국제뉴스 | 2022.08.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은행이 지난 11일 제주지니'의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4기' 수료식과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제주은행]제주은행이 지난 11일 제주지니'의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4기' 수료식과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개최했다.[사진=제주은행]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11일 '제주지니'의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4기' 수료식과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주지니'는 제주의 지역경제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주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만든 관광 플랫폼 앱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홍보비 부담을 줄여주고 지역 스타트업과 업무 제휴를 통한 상생협력을 다하고 있다.


'지니어스'는 제주은행이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제주 청년들의 대외 활동으로 '제주지니'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있다.


특히, 지니어스 4기는 ▲제주지니 영상 콘텐츠 인기투표 진행 ▲제주지니 캐릭터 굿즈 활용 브랜드 마케팅 진행 ▲트렌드 반영 숏폼 콘텐츠 활성화 ▲실질 수요 기반의 소상공인 홍보영상 제작 등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이날 제주 청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지니어스의 다양한 활동이 지역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는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었다."며 "제주 청년들의 재능이 발휘된 선한 영향력이 제주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수료식에서는 촬영 에피소드와 활동 소감을 공유하는 시간이 별도 마련되었으며 특히, 이날 대상을 수상한 문상원씨는 "지역 소상공인들과 직접 협업을 하게 되어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금번 시상식은 예년보다 시상 부문이 더욱 확대되었으며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대상 문상원(26) ▲최우수상 강문혁(24) ▲우수상 김유미(28), 정지원(26) ▲인기상 서형준(28), 이진주(36), 임희빈(36) ▲숏폼크리에이터상 임희빈(36)


한편, 지니어스 4기가 제작한 영상은 제주지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