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입구 경관분수 눈길

국제뉴스 | 2022.08.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입구 경관분수 모습.(제공=영동군청)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입구 경관분수 모습.(제공=영동군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입구에 방문객들의 피로와 무더위를 날리는 특별한 조형물이 설치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역사회의 나눔이 더해져 또 하나의 볼거리가 탄생했다.


영동군은 추풍령면 작점리에 소재한 (주)에이체이스엠 엔조이워터(대표 전미향)의 기부채납을 받아 힐링관광지 입구 250㎡ 규모의 회전교차로에 이 친환경 경관분수와 조명을 설치 완료했다.


이 조형물은 4개의 분수와 8개의 물분사기, 1개의 꽃 모양의 경관조명, 24개의 구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분수기자재 및 경관조명시설 등의 제작업체인 (주)에이체이스엠 엔조이워터는 중부권 최고의 복합 힐링테마관광지를 꿈꾸고 있는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성공적 조성과 영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이 조형물을 기부채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약 2억여원을 들여 7개월의 공정으로 업체에서 직접 디자인과 설치까지 도맡아 했다.


군은 분수 운영을 위한 저수조를 설치하고 일일초, 페치니아 등의 꽃으로 화단을 꾸미며 조화로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사한 꽃밭을 배경으로 낮에는 시원한 물줄기가 더위를 날리고, 밤에는 은은한 경관조명이 비추며 방문객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전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영동과 힐링관광지를 찾는 모든 분들께 의미 있고 상징적인 장소가 되길 바라며, 특별한 나눔을 행해주신 전미향 대표님께도 감사드린다"라며, "군민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에 힘입어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성공적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8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