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신상진 시장, 예상 밖 큰 피해 입은 성남시 곳곳 찾아 "복구위해 모든 행정력 동원"

한국스포츠경제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신상진 성남시장이도촌동(동분당KCC스위첸파티오1,2단지)과 운중동(힐스테이트 판교모비우스) 수해 현장을 찾았다./ 성남시 제공신상진 성남시장이도촌동(동분당KCC스위첸파티오1,2단지)과 운중동(힐스테이트 판교모비우스) 수해 현장을 찾았다./ 성남시 제공

[한스경제=(성남)김두일 기자] 신상진 성남시장이 10일 오전 예정됐던 8.10성남 민권운동 51주년 기념식 일정을 뒤로하고 도촌동(동분당KCC스위첸파티오1,2단지)과 운중동(힐스테이트 판교모비우스) 수해 현장을 찾았다.


도촌동 현장은 산사태로 인한 토사 유출로 주택이 매몰되었고 운중동 현장은 기계실 침수로 인해 단전, 단수가 발생해 시민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신상진 시장이 수해민들을 위로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성남시 제공신상진 시장이 수해민들을 위로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성남시 제공

신상진 시장은 현장을 돌아보며 수해민들을 위로하고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해 임시방편이 아닌 근본적인 재발방지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신 시장은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즉각적으로 시민들에게 실질으로 도움이 되는 지원방안을 찾고 시민의 의견을 듣고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