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경기장 찾아 선수단 격려

국제뉴스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조효상 용인특례시체육회장, 김동준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조효상 용인특례시체육회장, 김동준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용인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10일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경기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당구 종목 사전경기로 강남대학교 목양관에서 열렸다.


용인시에선 고동석 선수(1쿠션 개인전), 김동준 선수(3쿠션 개인전), 왕영진 선수(포켓 9볼 남자 개인전), 오세원 선수(포켓 9볼 여자 개인전) 등 4명이 출전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용인에서 처음 열리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되 선수단 누구도 다치지 말고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당구를 비롯한 시민들이 접근하기 쉬운 스포츠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오세원 선수를 만나 격려하고 있다.(사진=용인시)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오세원 선수를 만나 격려하고 있다.(사진=용인시)

한편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는 경기도가 주최, 용인특례시와 경기도체육회, 용인특례시체육회에서 주관해 오는 8월25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31개 시군 1만 310명의 선수단이 25개 종목에서 경쟁을 펼친다.


이날 경기에선 김동준 선수가 경기에서 승리해 4강에 진출했고, 오세원 선수는 8강에서 아쉽게 패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2일 [일]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