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13 세대 아름다운 대한민국 광복절 기념 전시회 개최

국제뉴스 | 2022.08.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 KTX 천안아산역 아름다운 대한민국 전시 사진사진 = KTX 천안아산역 아름다운 대한민국 전시 사진

(천안=국제뉴스) 이원철 기자 = 광복 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며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호영)은 '아름다운 대한민국'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서양화동아리 어르신들과 천안, 아산의 아이들의 합동작품으로 나라 사랑의 마음을 모빌 작품으로 만들어 천안시민들과 함께 광복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준비했다.

전시회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1일(목)부터 8월 17일(수)까지 KTX천안아산역과 8월 22일(월)부터 8월 24일(수)까지 천안시청 로비에 전시하여 많은 시민들과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작품활동에 참여하신 서양화동아리 소영자어르신은 "13세대가 함께 어울려 전시회를 준비하고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했다"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전했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김호영 관장은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함께만든 '아름다운 대한민국' 전시회를 통해 긍정적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13세대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6일 [목]

[출석부]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