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우암동, 여름방학에 뭐해? 우리동네 베이킹 클래스 운영

국제뉴스 | 2022.08.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남구 우암동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아동 25명이 직접 빵과 쿠키를 만들어보는 '우암동 친구들 여름방학에 뭐해? 우리동네 베이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우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된 이 사업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양혜란, 윤플라워떡케이크 대표)의 재능기부로 2년째 진행되고 있는데, 그동안 아동, 독거노인 등 120명의 주민들이 참여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방학에 뭐해? 우리동네 베이킹 클래스' 운영 모습/제공=남구청'여름방학에 뭐해? 우리동네 베이킹 클래스' 운영 모습/제공=남구청

첫 수업에 참여한 한 아동은 "오늘 고구마 빵과 감자 빵을 만들었는데, 진짜 고구마, 감자 같아서 신기했다. 내가 만든 빵을 가족, 친구들과 같이 먹고 싶다"며 환하게 웃었다.


김영숙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아이들에게 이번 베이킹클래스 체험이 방학맞이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우암동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우암동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 '아이들도 행복한 우암동'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아동복지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9일 [화]

[출석부]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롯데 펩시콜라600ML P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