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최신 뷰티트렌드 한 자리에...서울, 뷰티위크 DDP 개최

우리뉴스 | 2022.08.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제공=서울시)(사진 제공=서울시)

(서울=우리뉴스) 설현수 기자 = 서울시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서울의 유망 브랜드를 한눈에 선보이고 서울의 문화자산과 한류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를 오는 9월30일부터 10월2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이 보유한 문화자산과 뷰티를 융합해 서울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나아가 서울을 '아름다운 감성도시'로 자리매김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오는 10월 한달 동안 서울시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산업의 낮과 축제의 밤으로 구성된다.

서울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 뷰티문화와 한류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채워져 뷰티기업, 바이어, 관광객, 일반시민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된다.

산업의 낮에는 서울의 우수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뷰티인디엑스포',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선도기업과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들의 경연의 장인 '영뷰티콘테스트', 뷰티산업 전문가 강연 '뷰티 인사이트' 등을 개최한다.

축제의 밤에는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트렌드 토크콘서트', K팝, 댄스, DJ공연 등의 나이트파티 '뷰티밤!트렌드밤!'과 함께 'DDP 서울 라이트' 행사가 연계 개최된다.

정영준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올해 처음 개최하는 서울뷰티위크가 뷰티산업 생태계를 발전시키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보이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며 "서울의 문화자산과 뷰티를 융합한 '서울뷰티먼스'를 통해 10월 한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아름다운 감성매력을 느낄 수 있는 도시차원의 축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9일 [화]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