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증평노인전문요양원, 노인장기요양보험 사진 공모전 우수상 수상

국제뉴스 | 2022.08.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공=증평군청)(제공=증평군청)

(증평=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증평노인전문요양원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개최한 '노인장기요양보험 체험수기 및 사진 공모전'에서 사진부문 우수상을, 한국노인복지중앙회에서 개최한 '코로나19 극복사례 공모전'에서 체험수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5월 전국 노인장기 요양기관을 대상으로 개최된 '노인장기요양보험 체험수기 및 사진 공모전'에서 증평노인전문요양원 사진 출품작인 '유리벽이 가로막아도 우리는 가족'이 우수상으로 선정돼 김혜주 사회복지사가 수상했다.


이 수상작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이 유리문을 가운데 두고 비대면 면회를 진행하는 가족의 모습이 담긴 사진 작품으로 변함없는 가족 간 사랑과 유대감을 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코로나19 극복사례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체험수기 '위기에서 희망을 보다'는 장기간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며 극복하는 요양원내 직원과 어르신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덤덤히 풀어쓴 작품이다.


정미경 원장은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엄중한 분위기속이지만 어르신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열정으로 쏟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1일 [목]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