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상국립대 공무원직장협의회, "야구 응원하며 소통하고 화합해요!"

우리뉴스 | 2022.07.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상국립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는 지난 29일 저녁 창원 NC다이노스 파크에서 열린 NC-키움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있다.경상국립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는 지난 29일 저녁 창원 NC다이노스 파크에서 열린 NC-키움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경남=우리뉴스) 박흥심 기자 =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정희)는 지난 29일 저녁 창원 NC다이노스 파크에서 열린 NC-키움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공무원직장협의회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야구경기 관람' 행사는 대학통합 이후 공직협 회원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회원의 피로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경상국립대 가좌, 칠암, 통영, 창원산학, 내동 캠퍼스에서 모두 75명의 공직협 회원이 참여했다.

회원들은 경남에 연고를 둔 NC다이노스와 키움과의 경기를 관람하며 함께 응원전을 펼쳤다. 또한 공직협에서 제공한 치킨과 맥주를 나누며 우의와 화합을 다졌다.

참가자들은 코로나19의 상황을 고려해 공직협 외에는 접촉을 조심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이정희 경상국립대 공직협 회장은 "어느 팀이 이기고 져도 상관없다. 공직협 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야구경기 관람을 통해 한여름 밤 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응원하고, 옆 동료와 치맥을 나누며,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위로하고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털어버리는 직장생활의 멋진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5일 [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