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선린대학교, 올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인 기본소양 자격증 취득 과정 운영

국제뉴스 | 2022.07.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근 토익 특강 프로그램 수업에 참가한 선린대학교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선린대학교) 최근 토익 특강 프로그램 수업에 참가한 선린대학교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선린대학교)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선린대학교 대학혁신지원단(단장 최진)은 지난달 27일(월)부터 ~ 7월 8일(금)까지 2주간 믿음관 강의실에서 재학생 40명을 대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 (단계별 취업지원 프로그램)인 2022년 기본소양 자격증 취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토익 특강 프로그램은 올해 2월에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개설을 희망하는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수요조사에서 요구도가 가장 높게 나온 결과를 반영하여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토익 특강 프로그램은 YBM과 협업으로 진행하여 우수한 강사진 구성,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식 수업 진행, 1:1 밀착 학습 Care, 온라인 학습 강의 무료지원, AI 피드백 학습 지원, 사전/사후 테스트를 통한 향상도 관리 등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여름방학 중 하루 4시간이라는 긴 수업이었음에도 이번 토익특강 과정에 참여한 교육생들 모두가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 어학 성적 향상에 대한 높은 의지를 보여주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