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화군 신정체육공원 물놀이장 인파 몰려

국제뉴스 | 2022.07.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시 강화군 '신정체육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이 무더운 여름을 즐기려는 인파로 북적이고 있다.

▲강화군 신정체육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전경 (사진=강화군)▲강화군 신정체육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전경 (사진=강화군)

김일환 주무관에 따르면 '신정체육시설 물놀이장'은 안전과 위생에 초점을 맞춰 최첨단 여과시설을 갖추고 친환경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시설 내에는 조합놀이대, 워터터널, 워터드롭, 바닥분수, 야외풀장을 비롯해 탈의실, 야외샤워장, 그늘 막, 벤치 등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30도가 넘는 이른 무더위에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가족들과 상쾌한 기분을 즐기려는 인파로 하루 1천여 명이 찾으며 강화군의 여름철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요금은 학부모·어린이 구분 없이 1인당 4,000원이다. 관내 거주자는 신분증 등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화군체육회 또는 강화군 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체육공원은 어린이 물놀이장을 비롯해 천연 잔디 야구장, 생활체육센터 등이 조성돼 있다.


이와 함께 주변 녹지공간에는 생태연못, 계절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수종을 식재하고 산책로를 조성해 가족과 함께 생활체육을 즐기면서 휴식할 수 있다.


유천호 군수는 "군민들이 번거로운 준비 없이 가볍게 가족들과 공원에 나와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