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진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최우수 기획상 수상

국제언론인클럽 | 2022.06.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진군 부스 이벤트 국악 공연 장면


[국제언론인클럽=김서중기자]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

올해는 ‘다시 만난 여행, 다시 만난 자유’를 주제로 대만·괌·스페인·일본·탄자니아·몰타 등 40개 국가와 광역자치단체 및 기초자치단체 그리고 호텔, 여행사, 항공사 등 국내외 267개 기관 및 업체가 참여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인바운드 B2B 트래블마트와 국내관광 여행상품 라이브 커머스, 토크 콘서트, 관광상품전 등 국내·외 문화체험 행사와 여행토크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됐다.

강진군은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 및 안전한 힐링 여행지를 홍보하고, 라이브 커머스, 국악공연 등을 진행했으며, 웅장한 월출산과 어우러진 월남사지 3층 석탑을 담은 포토존을 구성해 부스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관람객들에게 즉석에서 인화하는 이벤트로 인기를 얻었다.

이 외에도 강진책빵, 동백오일, 갈대차, 영랑차 등 강진군 특화상품 홍보 및 판매, 강진군 관광지 퀴즈 등 창의적인 이벤트를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최우수 기획상을 수상했다.

김바다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특색 있는 테마와 이벤트로 강진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관광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관광상품을 소개하고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힘써 강진 지역경기 활성화와 강진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언론인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