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민선8기 보은군정 비전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 확정

국제뉴스 | 2022.06.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왼쪽부터 최재형 당선인, 김수백 위원장.(제공=보은군청)왼쪽부터 최재형 당선인, 김수백 위원장.(제공=보은군청)

(보은=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민선8기 최재형 보은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수백)는 군정 비전을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으로확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수위원회는 앞으로 4년간의 군정을 이끌어 가게 될 최재형 당선인의 희망과 비전을 담긴 군정 방침을 각계각층의 여론과 공직자를 대상으로 의견을 수렴해 확정했다.


군정 비전은 보은군의 문화, 관광, 안전, 복지, 스포츠 등의 생활편의 인프라와 정주 여건을 도시 수준 이상으로 만들어 3만 2천 모든 군민이 행복하고 인구감소 위기를 극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는 최재형 당선인의 민선8기 군정 운영 방향을 담았다.


이와 함께 인수위원회는 민선8기 군정 비전 실현을 위한 군정 목표는 ▲신뢰받는 소통행정 ▲살맛나는 지역경제 ▲선도하는 첨단농업 ▲품격있는 문화관광 ▲활력있는 스포츠도시 ▲빈틈없는 안전복지 등 6가지로 정해 최 당선인이 내세웠던 분야별 공약을 기반 삼아 공약 실천 의지를 반영해 결정했다.


최재형 당선인은 "임기 동안 군민과 항상 소통하며, 도시형 인프라를 갖춘 행복한 보은을 만들어 가는데 헌신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롯데 펩시콜라600ML P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