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인천시, 28개 해수욕장 7월1일부터 차례로 개장한다.

국제뉴스 | 2022.06.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내달 18일 개장하는 장봉도 옹암해변 전경.(출처:옹진군)내달 18일 개장하는 장봉도 옹암해변 전경.(출처:옹진군)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광역시는 "오는 7월1일부터 중구 4개소, 강화군 2개소, 옹진군 22개소 해수욕장이 순차적으로 개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7월1일 왕산·을왕리·하나개·동막·민머루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7월9일에는 십리포·장경리 해수욕장, 7월18일에는 옹암·수기해수욕장, 7월21일에는 서포리·떼뿌루·장골·이일레 해수욕장 등이 순서대로 개장된다.


관내 해양수산부 지정 해수욕장 11개소에 대해서는 개장 전 수질 및 토양의 환경기준 적합여부를 검사해, 관광객이 안심하고 해수욕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시는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마스크 착용 완화 등 일상회복에 따른 해수욕장 이용객 증가에 대비해 안전사고 예방 및 실내 방역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군·구청, 경찰서, 소방서, 해경으로 이루어진 170여명의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고 안전감시탑, 인명 구조함 등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장비도 점검한다.


박영길 시 해양항공국장은 "일상회복과 함께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해수욕장을 찾으실 때는 물놀이 안전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고, 실내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정부 생활방역 수칙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6일 [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 4개 SET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 4개 SET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0ml) 4개 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