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구군, 필리핀 딸락주 우호교류단 방문

국제뉴스 | 2022.06.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양구군청 전경. 사진/송판석 기자양구군청 전경. 사진/송판석 기자

(양구=국제뉴스) 송판석 기자 =양구군은우호교류 및 계절근로자 사업을 지속적으로 함께 추진해온 필리핀의 딸락주 우호교류단이 6월 24일부터25일까지 양구군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수잔 얍 술릿(Susan Yap Sulit) 주지사가 이끄는 딸락주 우호교류단은 노엘 누도 리베라(Noel Nudo Rivera)와 크리스찬 텔 얍(Cristian Tell Yap) 등 2명의 국회의원 당선인과 조이 길버트 라모레나(Joy Gilbert Robles Lamorena) 주의원, 주드 조셉 데이비드(Jude Joseph Sibal David) 주의원 등 15명으로 구성됐다.


딸락주 우호교류단은 양구군과의 농업교류를 비롯한 교류 분야에 대한 협의를 진행함으로써 향후 원활한 국제교류 사업 추진을 목적으로 방문한다.


특히, 수잔 얍 술릿 딸락주지사는 24일 조인묵 군수를 예방해 외국인 계절근로자 사업 등 교류 사업 추진에 대한 유공을 내용으로 하는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딸락주 우호교류단은 둘째 날인 25일에는 양구군의 농업 관련 시설들을 방문해 견학하고, 양구군을 출발할 예정이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