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봉현면 바르게살기위원회, 행락철 맞이 두산 약수터 환경정비 실시

국제뉴스 | 2022.06.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역명소 환경정비로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지역명소 환경정비로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봉현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16일 행락철 맞이 두산 약수터 일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작업에는 이른 아침부터 회원 30여 명이 참여해 내방객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두산 약수터와 주변 소공원, 등산로, 주차장의 풀베기 및 쓰레기 수거에 구슬땀을 흘렸다.

지역명소 환경정비로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지역명소 환경정비로 내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 제공

행사가 진행된 두산 약수터는 지난 1995년 약수터로 지정된 이래로 물맛이 좋아 평상시에 주민들이 많이 애용하는 장소로, 인접한 장군봉(730m) 또한 찾아오는 등산객들이 많아 봉현면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매년 약수터와 등산로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으로 이용객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환경정비에 참여한 이영호 위원장은 "두산리에 위치한 국립산림치유원을 비롯해 우리 지역이 내방객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명소가 되도록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