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한도시정비관리협회&한국도시정비교육원, 9회 한마음연수회 개최

우리뉴스 | 2022.06.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주택문제 '도시정비사업'이 유일한 대책이다'의 주제로 열린 2021년 제8회 한마음연수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제공= 한국도시정비교육원)'주택문제 '도시정비사업'이 유일한 대책이다'의 주제로 열린 2021년 제8회 한마음연수회를 마치고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제공= 한국도시정비교육원)

(서울=우리뉴스) 노익희 기자 = 국토교통부 법정단체인 대한도시정비관리협회(회장 임종수)와 한국도시정비교육원(원장 최종련)은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전남 여수시 더케이호텔에서 2022년도 '한마음 연수회'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마음 연수회'는 올해가 9회째이며, 서울,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을 비롯해전국 각 시.도에서 180여명의 조합장과 임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연수회 주제는 '윤석열 정부의 도시정비사업'(부제 재개발.재건축을 중심으로)이다.

지난 문재인 정부에서 가장 실패한 정책이 '부동산 정책'이라는 것은국민 대부분동의하고 있기 때문에윤석열 정부는 문재인 정부의 정책적 실패를 반면교사로 삼아'획기적인 부동산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이다.

그러나 부동산 정책특성상 단기간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어렵다는 특성이 있어 주 발표자인 최종련 박사는 이번 연수회에서 윤석열 정부에서 제시한 부동산 대책을 설명하고 이 정책이 어느 정도 실현 가능한지를 설명할 계획이다.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