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국세청, 사직야구장서 성실납세 홍보 모범납세자 초청 시구시타

국제뉴스 | 2022.06.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모범납세자 초청 야구행사 시구·시타자 모습/제공=부산국세청모범납세자 초청 야구행사 시구·시타자 모습/제공=부산국세청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2022년 모범 납세자초청,시구시타 및 프로야구관람행사가열렸다.


부산국세청은 지난 8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모범 납세자와아름다운 납세자 표창을 수상한 기업 대표를 초청해 시구시타 및프로야구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또 야구장을 찾은 시민을 대상으로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와 세정홍보 활동도 펼쳤다.


노정석 부산청장은 야구 관람에 앞서 참석자들과 환담회를 갖고, 코로나19의 어려움 가운데에도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으로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모범납세자가 자부심을 갖도록 자긍심을 고취하고, 세정상 어려움을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시구는 성실납세와 사회공헌으로 2021년 아름다운납세자에 선정된 삼양금속공업㈜ 서진민 대표가, 시타는 성실납세로 2022년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대양전기공업㈜ 서영우 대표가 진행했다.

모범납세자 초청 야구관람 행사 전 환담회 참여자 기념촬영 모습/제공=부산국세청모범납세자 초청 야구관람 행사 전 환담회 참여자 기념촬영 모습/제공=부산국세청

부산국세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해 성실납세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적극행정으로 지역경제의 회복과 도약을 세정차원에서 뒷받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이날 모든 행사는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됐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9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