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단양 다누리아쿠아리움 10주년 기념품, 어린이 팔찌 눈길 (1)

국제뉴스 | 2022.06.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0주년 기념품 모습(사진=단양군)10주년 기념품 모습(사진=단양군)

(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국내 최대 민물고기 생태관인 충북 단양 다누리아쿠아리움(이하 '아쿠아리움')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제작·판매하는 기념품이 이용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쿠아리움이 이번에 제작한 10주년 기념품은 작은발톱수달, 우파루파, 철갑상어 등 생태관 내에 전시 중인 생물을 캐릭터화해 만든 어린이 팔찌다.


2013년부터 기념품을 제작해 판매 중인 아쿠아리움은 높아지는 인기와 더불어 각종 기념품 판매도 증가해 현재까지 기념품 누적 판매액은 모두 6억1200만원에 달한다.


아쿠아리움이 판매 중인 기념품은 이번 어린이 팔찌 외에 철갑상어, 쏘가리, 팩맨 등 봉제 인형과 워터볼, 열쇠고리 등 모두 17종이다.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10주년을 기념해 판매되는 이번 기념품은 아쿠아리움을 대표하는 인기 생물을 캐릭터화한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즐거움을 넘어 추억을 선사하는 관광명소로 다누리아쿠아리움이 기억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 5월 단양읍 상상의 거리 일원에 처음 문을 연 다누리아쿠아리움은 150개의 수조에 단양강을 비롯해 아마존, 메콩강 등 해외 각지에서 서식하는 민물고기 234종 2만3000여 마리를 선보이며, 재방문율이 높은 가심비 최고의 관광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